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거 먹으러가요~

[연희동] 작은 나폴리

연희동 맛집을 검색하면 많이 언급되는 작은나폴리.

파스타가 땡기던 날 연희동으로.. 작은 나폴리에 방문했다.

3대 화덕피자 중 하나라고 소문난 작은 나폴리.

항상 웨이팅이 있다고 해서 살짝 걱정했는데 점심시간을 살짝 지난 시간이라 운좋게 바로 테이블로 안내 되었다.

오늘의 픽! 비스테카샐러드.

잘 구워진 살치살 스테이크와 샐러드 그리고 빵!

스테이크와 샐러드를 구멍난 빵에 쏙 집어넣어 먹으면 겁나 맛있음

파스타는 까르보나라!

까르보나라는 진~하니 맛있었다.

잘못만들면 엄청 느끼하기만 하고 배부른데 이 파스타는 맛있게 배부르다 ㅋㅋ

상하이 누룽지파스타

상하이 누룽지 파스타!

매콤한 국물 파스타이기에 까르보나라랑 궁합이 딱이었다.

피자 파스타로 느끼해질때쯤 누룽지파스타 한입!

사진에는 없지만 콰트로 치즈피자도 먹었는데 쫄깃쫄깃하니 맛있음 ㅠㅠ

만족스러운 점심이었다 !!!

 

배부른 김에 근처 사이트러스에서 플렛화이트 한잔.

꾸덕한 브라우니는 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