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거 먹으러가요~

연희동 나들이] OSIA- Anthracite

오랜만에 음식점 포스트.

여행 기록 남기는데 정신이 없어서 음식점 포스팅은 뒷전이었다.

여행 포스팅 하나더 남았는데 그건 언제 하련지 ㅋㅋㅋㅋ

 

오랜만에 월남쌈 먹으러 연희동에 갔다.

풍성한 쌈 채소로 유명한 OSIA.

브레이크타임 후 5시에 입장했다.

역시나 풍성한 채소들의 향연...

채소들이 신선해서 좋았다.

고기는 장조림같은 소고기와 돼지고기가 같이 나오는데 이날은 조리가 좀 잘못됐는지 약간 냄시가...

그래도 땅콩소스가 맛있어서 열심히 쌈싸드심.

양은 셋이서 먹으니 충분했다.(큰거 39000원)

우리는 뜨끈한것이 먹고 싶어 쌀국수하나 추가요~ ㅎㅎ

다시 가고 싶냐고 물으면.... 음....

그냥 누가 가자고하면 가고 아님 말고 ㅋㅋㅋ

맛난 커피 마시고 싶어서 찾아간 anthracite

우리에겐 입구 찾기부터 미션이었다 ㅋㅋㅋㅋ

겨우 찾아 들어간 샵에는 이렇게 어마어마한 로스팅기계가!!!

왠지 맛있을것 같아!!!!!!

오늘의 픽은 플랫화이트와 과일파운드레몬케이크.

부드러운 거품과 달콤한 베이커리의 궁합이 최고였다.

분위기가 전체적으로 어두워서 야맹증있으신 분들은 무릎이 성치 않을듯 ㅋㅋㅋ

사람들이 많아 내부를 찍진 않았지만 전체적으로 넓은 홀에 길다란 테이블이 양쪽으로 놓여있었다.

그냥 여기저기 자유롭게 앉아서 할일하는 그런 분위기.

하지만 긴 테이블이다 보니 테이블 간격 뭐 이런게 없어서 다같이 앉아서 수다떠는??

팀 구분이 없는???

 

그래도 분위기 있고 맛있는 커피를 만날 수 있는 anthracite.

 조용히 커피마시고 싶은 평일 낮에 다시한번 들러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