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거 먹으러가요~

[강남역] 추운날엔 냉우동!

강남역에 놀러나갔다가 배가 부르지도 고프지도 않은데 뭔가 안먹으면 잘때 배고플것 같은 기분..

 

그래서 찾아간 아소산!

 

오랜만에 갔는데도 불구하고 예전 그 분위기 그대로구만 ㅋㅋ

 

 

 

지인이 주문한 해물소바.

짭조름하니 면도 탱탱하고 속재료도 괜찮고~!!

역시 맛있구만 ㅋㅋ

 

 

내가 주문한 냉우동.

역시 추운날엔 냉우동~ ㅋㅋ

탱탱한 면발 달콤 짭조롬한 국물이 짱짱짱!!

호로록 호로록 순식간에 끝난 냉우동 ㅋㅋ

 

 

맛있는 식사 즐거운식사는 언제나 행복해~♡

 

다음엔 가츠동 먹는걸로~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