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거 먹으러가요~

[강남역] 달달카페

친구들과 밥을 먹고 어디 좋은 카페가 없을까~ 하고 둘러보던중 골목길 사이로 간판하나가 보였다.

 

달달카페? 달달카페!!!

 

왠지 달다구리들이 가득 있을것 같은 느낌!!

 

골목길로 들어가보니 

 

 

 

가정집을 개조한 정감가득한 카페가 있었다~

 

우오~ 맘에 들어!!!

 

 

 

 

달달카페는 이름그대로 달다구리 초콜릿의 천국이었다.

 

다양한 초코음료도 있고

 

 

화려한 쪼꼬쪼꼬들이 가득~!!!

마카롱까지!!

 

알고보니 여기 주인장님은 초콜릿대회에서 수상까지 하신분!!

 

기대가 가득입니다요~!!

 

주문을 하고 가게를 둘러보기 시작했다

 

 

 

작은 갤러리같은 느낌!

 

토깽이 케릭터들이 가득한것으로보아 이 카페에서 저 케릭터를 그리시는 작가를 지원하는건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들고...

 

작은 전시회를 하는건가 싶기도하고...

 

여튼 그림이 많으니 눈요기도 되고 갤러리에서 차마시는 느낌 ^^

 

 

 

요런 널찍한 창문도 있다.

 

 

창밖을 보니 조명에 다 반사가되서 ㅋㅋㅋㅋ

 

 

 

뻥~ 뚤린 풍경은 아니었지만 하늘도 보이고 좋네

 

 

드디어 나온 우리 달다구리들~

 

달달 카페모카와  달달 클레식, 퐁당쇼콜라 같지만 찐득~한 초코였던 이름 모르는 달다구리, 그리고 마카롱.

 

진짜 진~한 초콜릿맛이 그대로 느껴지는 음료들이었다.

 

초코파우더가 아닌 진짜 초코를 녹여만든 음료라 더더욱 좋았다.

 

엄청 달진 않고 적절히 씁쓸하고 맛있다~ ㅎㅎ

 

워낙 전체적으로 달다구리여서 마카롱이 달지 않는 느낌적인 느낌 ㅋㅋ

 

추운날 몸을 녹이기엔 제격이었다.

 

아흥~ 좋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