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거 먹으러가요~

cu 편의점 띵작 모찌롤 플레인

 

 

요즘 편의점 음식이 맛있어 졌다는 이야기를 듣고 출출한 참에 CU에 방문했다.

집에 밥이 있으니 도시락은 좀 그렇고... 베이커리류를 보니 내가 좋아하는 롤~이 있었다.

띵작 오리지날 모찌롤플레인.

쓰기법만 한글이지 영어에 일본어에 외계어에 난리네.

여튼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인지라 구매완료.

얼른 개봉~

소복한 생크림을 보니 설레는구나~ ㅋㅋ

 

크림이 잘 보이도록 옆에서도 하나.

빵은 촉촉했고 크림은 생각보다 별로 느끼하지 않았다.

모찌~ 함은 잘 모르겠지만 먹을만은 했다.

그동안 봤던 편의점 베이커리중에선 맛있는 축에 속했다.

가격도 3000원이면 뭐...

크림 가득~ 한 빵이 먹고 싶을때

빵집이 멀~리 있을때

사먹기는 좋을듯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