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거 먹으러가요~

[홍대] 로스꼬꼬

 

친구가 밥사준다고해서 룰루랄라 홍대로~

 

홍대 놀이터 입구에 대박큰 닭한마리.

 

이름처럼 닭이 마스코트인데 삼겹살집에 돼지가 마스코트인것 처럼 잔인한.... ㅋㅋㅋ

 

 

언제나 찍는 기본 셋팅

 

 

피클과 물은 셀프입니돠~

셀프바에가서 원하는 만큼 퍼먹으면된다.

 

 

가장 먼저 나온 에이드!

난 언제나 오렌지 에이드!

내입엔 오렌지에이드가 젤 맞는듯.

 

 

 

빠네파스타.

내용물도 실하고 소스도 충분하고 끝이 살짝 매콤하니 맛있었다.

빵그릇까지 씹어먹어~ ㅋㅋ

 

 

리코타치즈샐러드.

내가 겁나 좋아하는거!!!

역시 맛있다.

샐러드는 채소의 신선도가 제일 중요한데 여긴 신선도도 괜찮은듯.

저렴한 가격에 이정도면 훌륭하지 ㅎㅎ

 

 

콰트로치즈피자였던가,,,,?

치즈가 치즈지즈했던 피자.

바삭하니 맛있었다.

 

 

 

이건 치킨스테이크.

어쩌다 보니 모든 음식에 치즈들이 가득한 ㅋㅋㅋㅋ

무난한맛.

옆에 치즈로 덮인 가니쉬들이 조금 느끼....

느끼함은 리코타치즈샐러드로 극뽁~

 

 

홍대 놀이터 앞이라는 좋은 위치지만 지하라는게 좀 아쉬웠던...

 

그래도 저렴한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만 유지된다면  한번씩 가볼만 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