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거 먹으러가요~

[합정] 99's 서양밥집

날이 너무 좋아 홍대로~합정으로~ 나들이를 나갔다.

 

메세나폴리스에 잠시 들러 산책

 

 

하늘도 맑고 햇볕도 쨍쨍하고~

 

 

 

메세나폴리스사진 보면 꼭있는 우산사진

 

나도 하나.... ㅋㅋ

 

생화로 꾸며놓은건 많이 봤는데 이렇게 대놓고 조화 화단은 처음이다 ㅋㅋㅋㅋㅋ

그래도 화사~하네

 

말한마리도 조화장미 사이에서 유유히 서있었다.

 

왠지 따라가야 할것 같은 표지판.

 

둘러 둘러 보다 배가고파서 밥먹으러~~

 

합정서 유명하다는 서양밥집에 들렀다.

 

 

사람들이 많아 내부사진은 못찍고 벽 한켠에 있었던 선반만 하나 찍어왔다 ㅠㅠ

 

 

드디어 나온 리코타치즈샐러드!!!

리코타치즈와 라즈베리는 언제 먹어도 좋아요~좋아~

채소상태도 싱싱하니 맛있었다.

 

 

리코타치즈파스타.

리코타치즈를 소스에 녹여 먹는거라 소스가 상당히 진득~해진다.

진~한 파스타를 좋아하는지라 내입에 딱!!!

히히~ 좋아~~~

 

 

마지막 메뉴는 오리지날스튜,

밥집이라 가장 기본적인 메뉴가 맛있어야하는데....

그냥 저냥...

고기가 장조림고기같았다. ㅠㅠ

차라리 매운걸 시킬껄...

 

그래도 위에 두 메뉴가 맛있었고 가격도 저렴하니 이정도면 합격!!

 

다음에 리코타치즈샐러드가 땡기면 한번씩 가볼것 같다.

 

사진보니 샐러드가 또 땡기는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