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거 먹으러가요~

[합정] 브런치~

리코타 치즈 샐러드 먹고 싶다고 노래노래~를 했더니 친구가 먹으러 가자고 해줬다 ㅠㅠ

 

고마운놈 ㅋㅋ

 

원래 바다 파스타를 가려고 했는데 웨이팅이~!!

 

귀차니즘 발동으로 폭풍 검색 후에 리본윈도우를 찾아갔다.

 

서가앤쿡에서 조금더 위로 올라가면 만날수 있는 리본 윈도우.

 

 

땡땡 비어 옆에 작은 카페.

 

 

 

조~오기서 주문!

저기서  커피도 브런치도 다 만드시는듯.

 

이것저것 다 먹고 싶으니까 마구 주문하자~!

 

 

가장 먼저 나온 감자스프.

 

날이 쌀쌀해서 더더더~~~ 맛있었던 감자스프.

 

치즈맛도 많이 나고 진득~ 하지 맛있었다.

 

 

 

치킨멜티드치즈 샌드위치.

 

불맛나게 구워진 짭조롬한 치킨과 치아바타 그리고 루꼴라.

 

친구랑 한덩이씩 와구와구~

 

간단히 요기하기에 딱 좋았다.

 

 

 

마지막으로 등장하신 나의 리코타치즈샐러드!!!!!

 

싱싱한 채소와 고소한 리코타치즈 그리고 크랜베리~

 

리코타치즈는 언제나 맛있다~~~

 

사이드로 나온 빵은 감자스프에 콕콕 찍어 먹고 샐러드 올려먹고~

 

만족만족!!!

 

커피도 대용량이라 더더욱 좋았던 리본윈도우.

 

브런치 먹고 싶을땐 다시 찾아갈테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