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거 먹으러가요~

[충무로] 파스타마켓

정말 백만년만에 놀러나간 충무로.

 

친구가 강추한 파스타마켓을 가봤다.

 

골목에 위치해서 못보고 지나칠수 있으니 눈 똑띠뜨고 찾아야함 ㅠ

 

 

버섯크림.

 

이거 정~~말 맛있다.

 

크림도 진하고 면도 적당하게 삶아져있고 심지어 버섯까지 맛있어. ㅋㅋ

 

오랜만에 맛있다~를 연발하며 흡입흡입

 

 

매콤했던 로제.

 

반숙 계란이 매콤함을 부드러움으로 바꿔주는 소~스 역할을 지대로했다.

 

맛있구나~~

 

 

깔조네.

 

깔조네는 그냥 평범했다,

 

워낙 파스타가 맛있다 보니 상대적으로 평이했던.... ㅋㅋ

 

대신 샐러드를 아주 맛있게 먹었다.

 

 

떼샷찍는데는 참 소질이 없다 내가 ㅋㅋ

 

사진이 구림을 가득 담고 있지만 맛있다를 연발하며 소스를 바닥까지 딱딱 긁어 먹었던 파스타마켓.

 

충무로 나갈일이 있으면 두번세번 생각 안하고 파스타마켓을 찾을것 같은 아주 강력한 매력이 있는 음식점이었다.

 

아~ 또 먹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