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기심 충족

초코망고 & kopiccino

 

지인이 세부여행 다녀오면서 사다준 기념품~ 말린망고와 커피. 

 

 

그냥 말린 망고는 많이 봤는데 초코가 발려있는 망고라니...

맛이 엄청 궁금하다!!!!

 

 

말린 망고 절반에 초코가 잘 발려져 있다.

달디단 망고에 달디단 초코가 함께 있어서 엄청 달꺼라 생각하고 한입했는데!!!

맛있어!!!

초코가 다크초코인듯 진~한 맛이난다.

싸구리 초코맛이 아니라 맛있었당 ㅎㅎ

두봉지가 순식간에 사라져서 안타까운 ㅠㅠ 

 

 

입가심으로 필리핀 카푸치노 한잔!!

 

 

 

독특하게 봉지를 휙 뒤집으면 초코가루가 붙어있다

카푸치노위에 토핑까지 고려한 세심한 오너 ㅎㅎ

 

 

커피에 우유 타먹는걸 좋아하니까 우유에 한봉 타서 쉐끼쉐끼해서 초코가루 퐁당~

 

 

 

음.... 음... 아이스로 마셔서 그런지 그냥 맥심커피 우유에 탄맛 ㅋㅋㅋ

 

우유에 타서 그런가 해서 물에 타먹어봤는데 더 밍밍한맛,

 

난 그냥 연아커피나 먹는걸로 ㅋㅋㅋㅋㅋ

 

저 초코망고는 나중에 필리핀 놀러가면 꼭!!! 사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