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거 먹으러가요~

[종각] 안래홍

조카와 서점 나들이후 허기를 느껴 찾아간 안래홍.

 

조카에게 이왕이면 맛있는걸 먹이고싶었으나 우리 조카님이 워낙 짜장면 매니아시라 ㅋㅋ

 

 폭풍 검색후 만보성과 안래홍 둘을 놓고 고민 또 고민을 하다가 거리상 더 가까운 안래홍으로 결정!!

 

안래홍은 종각역에서 조계사쪽 방향으로 보면 sc은행 뒷골목에 위치해있다.

 

바로 뒷골목인지 모르고 계속 내려가다가 다시 돌아왔다 ㅋㅋ

 

들어가자마자 자리없다고 쫒겨날뻔했는데 다행히 한테이블이 나가서 착석.

 

주인이 중국분인진 모르겠지만 일하시는분들은 중국분이 많으신듯.

 

사람이 많아 내부촬영은 하지 않았지만 일반적인 동네 중국집 분위기였다.

 

깔끔한 그런분위기는 아님 ㅋ

 

 

테이블에 있는 메뉴판.

 

가장 기본인 짜장면과 짬뽕 탕수육을 주문했다.

 

 

안그래도 원산지가 궁금했는데 떡하니 테이블 중간에 붙어있다.

 

 

 

기본찬.

단무지!! 양파 춘장 탕수육간장.

 

 

탕수육등장~!!!

 

특이하게 양상추가 저렇게 듬뿍 올라가 있다.

바삭촉촉한 탕슈육이라아 양상추랑 싸서 냠냠하면 굿!!

 

 

사진찍으라고 탕수육한점 집어 들어주는 조카님 센스!@@

 

고기잡내도 안나고 맛있는 탕수육.

 

 

뒤이어 나온 짬뽕.

국물에 기름기도 그렇게 많지 않고 엄청 빨갛지도 않았는데 매큰~하니 시원한 국물맛이었다.

오징어도 많이 들어있어서 씹는맛이 제법!!

면은 초록면~

짬뽕도 맛있어!!

조카님 매워 매워 하면서 한그릇 뚝딱하셨다 ㅋㅋ

 

 

중국집에 왔으면 짜장면을 먹어야지!!!

 

여기도 기본짜장면이 유니짜장인가보다.

다진 고기도 많이 들어가있고 재료들이 자잘자잘~

 

 

후다닥 비벼주니 비쥬얼이 ㅠㅠㅠㅠㅠ

 

맛있어~

홀이 가득찬 이유가 있었다.

달달하면서 면도 쫀득하고 계속 막막 들어감 ㅠㅠ

 

여기 군만두도 맛있다던데...

배가 부르기도 하고 사람들이 계속 들어와서  더이상 주문하지 못하고 나왔다.

조카덕에 새로운 맛집을 알게 되었구만 ㅋㅋ

 

날씨도 좋고 배도 불러 가볍게 청계천 산책하고 돌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