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거 먹으러가요~

[이태원] 청키면가 & 글래머러스 펭귄

 이태원에 지인과 맛집을 찾던중 완탕이 유명하다고 해서 찾아간 청키면가.

 

 

뜨끈한 국물이 떠올라서 주문한 새우완탕면(소)

이것저것 먹고 싶어서 완탕면은 소로 주문했다.

국물도 깔끔하고 새우만두 짱맛있어!!!!!

면은 계란면이라는데 꼬들꼬들하니 씹는 재미가 있었다.

큰걸로 시켜 먹을껄~ 하면서 후회를.... ㅋㅋ

 

 

청키 볶음면

숙주도 아삭하고 역시 꼬들한 면이 맛있다~~~

 

 

 

마지막 음식은 자장로미엔.

계란면에 볶음 고기가 잔뜩 올라가있다.

역시 고기는 옳아요 ㅋㅋㅋ

함께 나오는 만두도 촉촉하니 맛있다.

 

이태원 맛집이라고 소문날만한 맛집이긴 하나....

비싸고 양이 적어 ㅠㅠ

 

가끔 뜨끈한 국물과 만두가 생각날때 한번씩 들르고 싶은 맛집이다.

 

 

아무래도 양이 적어 허전함을 느끼던 우린.... 결국 케이크를 찾아 글래머러스 팽귄에 갔다.

 

케이크게 정줄 놓은 우린 1인 1케이크!!!

 

 

 

당근케이크와 레몬머랭케이크 그리고 초코,,,,,,, 케이크 ㅋㅋ

이름이 기억에 안나는구나 ㅠㅠ

음료는 자몽에이드 레몬에이드 아이스아메리카노.

 

이태원 맛집이라 그런건지.... 가격대가 꽤 세다.

케이크 음료 모두 6~7000원대. ㄷㄷㄷㄷ

하지만 케이크 사이즈가 크니까 그렇게 비싸다는 생각은 안든다.

아! 카운터 언니가 추천해준 자몽에이드는........ 음...... 지인이 별로라고..... ㅋㅋㅋ

내가 마신 레몬에이드는 좀 쓴맛이 있었지만 먹을만한 정도였다,

달디단 케이크가 먹고 싶으면 한번 쯤 들릴만한곳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