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거 먹으러가요~

[이태원 경리단길] 빈디 & 구루망

후식을 위한 언덕 오르내림을 반복하다 "정통이테리 홈메이드 티라미슈" 라는 홍보에 넘어가 들어간빈디.

 

주력상품인 티라미슈는 필수 주문해주시고~ 레몬아이스크림과 각자 커피주문.

 

 

탐스러운 자태의 티라미슈~ 와 아이스크림.

 

에스프레소가 조금더 촉촉히 스며들어있었으면 더 좋았겠지만 맛있었다.

 

아이스크림은 그냥 저냥...

 

 

 

대신 커피는 크고 맛있었당~

 

따뜻한 햇살이 내리쬐는 창가에 앉아 마시는 아이스 카라멜마끼아또~ ㅎㅎ

 

폭풍 수다후 다시 찾아온 허기.... 어쩔꺼니? ㅋㅋㅋ

 

다시 아래로 아래로 내려가 구루망에 입성~

 

밥때가 아니라 웨이팅은 없었다.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꽃을든 가오나시

 

 

구석진 곳에 자리잡고 둘러보기 ㅎㅎ

 

 

 

연어덮밥과 스테이크 덮밥을 주문했다.

 

마쉐코 출신 쉐프들이 프로젝트로 만든 식당이래서 기대가 커~ ㅋㅋ

 

 

연어덮밥 등장이요~

 

비쥬얼은 아주아주아주아~~~ 주 훌륭!!!

 

도톰한 연어가 따끈한 밥을 감싸고 있다고 덮밥주인이 말했다. ㅋㅋ

 

(난 날생선이 별루라 연어는 쳐다도 안봄 ㅋㅋ)

 

 

드디어 내가 주문한 스테이크덮밥~~~~

 

 

고기고기하당~ ㅎㅎ

 

토치로 고기를 구워 주기땜시롱 불맛이 지대로 살아있다.

 

 

고기고기~ 부드러운 고기~

 

허나....

 

뒷면은 생고기 ㄷㄷㄷㄷㄷ

 

피흘리며 고기먹긴 싫어요 ㅠㅠ

 

다시 구워달라 부탁드리니 내가 딱 좋아하는 정도로 준비해주셨당.

 

대신 토치때문에 그릇이 어마무시하게 뜨거움 ㅋㅋ

 

고기먹고 밥먹고 고기먹고 밥먹고~

 

고추냉이랑 같이 찍어먹고~

 

음... 고추냉이랑 같이 먹으니 소고기초밥 느낌???

 

맛있다~~

 

 

여기 크림 우동도 맛있다는데 다음에 한번더 방문해봐야겠다.

 

냐하~ 맛있는거 먹고 나면 항상 기분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