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거 먹으러가요~

[연남동] 아씨씨

햇살 좋은날 연남동 나들이~

 

오늘은 연남동에서 입소문이 날대로난 ASSISI에 방문했다.

 

 

 

 

 

사람이 없는 테이블이 여기밖에없어서 내부사진은 여기만 ㅋㅋ

 

단독 공간으로 되어있는데 분위기가 참 좋더라.

 

다른 공간은 좀 작은 편인데 여긴 큰 테이블이 있어서 좋았다.

 

단체모임 할때 좋을듯 ㅎㅎ

 

 

언제나 찍는 기본셋팅

 

 

조금은 차가운 식전빵이 나왔다.

 

쫄깃하니 그냥 먹어도 맛나고 발사믹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파스타 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었다 ㅋㅋ

 

피클이 산거라는점이 젤루 아쉬운,,, ㅠㅠ

 

 

런치셋트로 주문한지라 제일 먼저 나온 샐러드.

 

채소도 싱싱하고 상콤하니 식전 음식으로 딱 좋았다.

 

 

드디어 나온 버섯파스타.

 

여기 파스타는 이탈리안 가정식 스타일이라 소스가 거의 없게 나온단다.

 

난 흥건한 소스를 좋아해서 미리 부탁드렸다.

 

소스많이요~ ^^

 

깊이 있지만 느끼하지 않은 맛.

 

호로록 호로록 맛나다 ㅠㅠ

 

 

봉공레.

 

오일 파스타인데도 조개가 들어 있어 느끼하지 않은 봉골레!!

 

한가지 단점이라면 조개 해감이... ㅠㅠ

 

그래서 하나 먹고 조개는 저리 밀어두고 파스타면만 후루룩 먹었다.

 

 

 

 

전체샷~!!

 

그릇도 이쁘고 음식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맛있다고 소문날만한 이유가 있었군 있었어.

 

다음엔 꼭!!!! 해감이 잘된 조개를 만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