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거 먹으러가요~

[연남동] 빌라더다이닝

오~랜만에 분위기있는 레스토랑을 가보자고 결심하고 찾아낸 빌라더다이닝.

 

연트럴파크 이니스프리 건너편 골목으로 들어오면 바로 발견할수 있다.

 

혹시 몰라 예약하고 갔는데 평일에다 애매한 시간이라 그런지 한가~ 했다.

 

1층과 2층 모두 빌라더다이닝에서 사용하고, 우리는 2층으로 안내 받았다.

 

 

 

 

수평안 맞지 않았지만 너무 예쁜 실내 인테리어에 열심히 각도 바꿔가며 사진을 찍어댄... ㅋㅋㅋ

 

큰 테이블에 앉고 싶었지만 창가쪽으로 안내받았다. ㅠㅠ

 

 

너무 예쁜 셋팅.

 

커트러리가 너무 이쁘다~ 하지만 쓰다보니 불편했던 ㅋㅋㅋ

 

런치 코스 중 스테이크코스로 주문했다.

 

기대기대~~~~

 

 

가장 먼저 등장해주신 양송이 스프.

 

커다랗게 자리잡은 크루통도 맛있었고 따끈하고 진~~~한 양송이 스프는 감동이었다 ㅠㅠ

 

분위기에 맞게 천천~히 음미하면서 먹어야하는데 추워서 덜덜 떨다 들어온 탓에 폭풍 흡입을 ㅋㅋㅋ

 

금새 사라졌다 ㅠㅠ

 

 

친구가 주문한 연어샐러드.

 

맛있었다고....

 

 

 

내가 주문한 모짜렐라샐러드.

 

모짜렐라도 토마토도 너무너무 맛있었던 한접시.

 

발사믹 드레싱을 뿌려서 함께 먹으니 꿀맛!!!!

 

양도 푸짐해서 더 좋았던 ㅋㅋㅋ

 

 

***  서버분이 주문시에 먼저 못먹는게 있는지 물어봐주신다.

 

난 연어를 안먹기 때문에 말씀 드렸더니 모짜렐라샐러드로 준비해주셨다.

 

원래는 같은 샐러드로 준비가 된다고 하니 연어나 치즈 같은거 못먹으면 미리 말하면 피해주실듯.

 

 

땡초까르보나라.

 

적당~한 매콤함이 진~한 크림맛을 깔끔하게 만들어준다.

 

이거역시 맛있음 ㅠㅠ

 

 

안심스테이크~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고 맛있는 스테이크.

 

그런데 작아요... 너무 작아요... 한입이에요 ㅠㅠㅠㅠ

 

그래도 꾸준히 먹을걸 주시니 배는 부름 ㅋㅋㅋㅋ

 

이젠 후식 타임~

 

 

 

 

녹차와 아이스크림&생초콜릿.

 

맛이 없을수가 없는 조합 ㅎㅎ

 

 

 

 

연남동 빌라더다이닝은 입소문이 많이 나있는 만큼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은 곳이었다.

 

데이트, 소개팅 장소로 많이 알려진 곳이라고.

 

다음엔 코스 말고 단품으로 몇개 시켜놓고 폭풍 흡입을 해보고 싶다.

 

그러려면 친구들 모아서 방문해야겠네 ㅋㅋㅋ

 

큰일이다 재방문하고 싶은 집들이 늘어가고 있어서...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