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거 먹으러가요~

[성신여대] 파스타가게와 어느카페.

성신여대사거리에 새로생긴 파스타가게.

 

이름이 그냥 파스타가게.

 

친구랑 파스타가게갈까? 하다가 들어간 파스타가게 ㅋㅋㅋ

 

비탈길에 위치하고 있는데 입구찾기가 힘들다.

 

친구랑 여긴가? 저긴가? 하다가 찾아들어감 ㅋㅋ

 

 

테이블이 4개 정도 되는 작은 가게다,

 

오픈 키친으로 요리하는것도 볼 수 있고 생긴지 얼마 안되서 깔끔하다.

 

내부사진찍는걸 깜박했네 ㅋㅋ

 

우리가 주문한 음식은 리코타치즈샐러드, 버섯리조또, 빠네, 토마토파스타(이름이 생각안남 ㅋ)

 

 

 

가장 먼저 등장하신 샐러드.

 

채소도 신선하고 상큼하니 맛있었다.

 

다만 양상추를 좋아하는 난.... 쓴맛나는 채소들이 많아서 조금 아쉽....

 

 

조또조쪼 리조또~

버섯리조또는 정~~~말 맛있었다.

다들 맛있다를 연발하며 바닥까지 딱딱 긁어먹은 ㅋㅋㅋ

진~한 크림맛과 버섯의 맛이 너무너무너무 잘 어울렸던 리조또.

 

 

내가 사랑하는 빠네.

 

이건 말할것도 없지.

크림을 좀더 주셨으면 좋았겠지만 그런대로 괜찮았던...

이건 평타~

 

 

 

매콤한 토마토 파스타는 위에 크림들의 맛을 깔끔하게 만들어줬다.

 

특별히 이거다!! 싶은 맛은 아니었지만 이것도 평타 ㅎㅎㅎ

 

버섯크림 리조또가 너무 맛있었나보다 ㅋㅋ 기준점이 올라간 느낌? ㅋㅋ

 

대학가 특수 저렴한 가격도, 맛있는 음식도 좋았던 파스타가게.

 

재방문의사? 있음!!!

 

성신여대갔을때 파스타먹고 싶을땐 파스타가게!!

 

커피후식 먹으러 찾아간 카페.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 ㅠㅠ

 

 

 

작은 공간은 아니었지만 밀폐된 공간이 넓어 보일수 있도록 한쪽이 유리로 되어있다.

 

 

 

우리가 주문한 티라미수, 카라멜마끼아또, 티라떼, 아메리카노~

 

 

무난~했던 카페, 조용해서 좋았던 카페.

 

덕분에 폭풍 수다로 하루를 잘 마무리 할 수 있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