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내 맘대로

밀가루안들어간 과자!! 호두과자&머랭쿠키

 

한창 광고중인 밀가루 안들어간 건강한 과자광고.

 

호기심에 슈퍼갔다가 종류별로 하나씩 들고왔다.

 

종류별이래봤자 호두과자 머랭쿠키 두개 ㅋㅋ

 

조그만 박스두개가... 하나에 이천원씩이라니... 어디 손떨려 먹겠나 ㄷㄷㄷ

 

그래도 궁금하니까 오픈~

 

먼저 호두과자는 한박스에 4개가 개별포장되서 들어있다.

 

갯수가  ㅠㅠ

 

 

하나 오픈~

 

작아... ㅠㅠ

 

그래도 비쥬얼은 포장지와 같다. ㅋㅋ

 

 

앙~ 한입물기..

 

오잇@@

 

맨위엔 초코 중간엔 초코케이크 가장 밖에는 쿠키로 감싸져있다.

 

음....

 

내취향은 아닌걸로..

 

그냥 밀가루로 만들어진 천안호두과자 먹기로 ㅋㅋ

 

 

 

이건 머랭쿠키.

 

머랭쿠키 사이에 초코가 샌딩되어있다.

 

이건 한박스에 두봉투로 되어있고 뜯어보면 500원짜리 동전만한 쿠키가 4개 들어있다.

 

양에 깜짝 놀라서 다 먹어버려서 사진이 없;;;;

 

바삭바삭한 맛에 먹을만한 쿠키였다.

 

그런데 호두과자랑 머랭쿠키랑 맛차이가 별로 없게 느껴지는건 왜 때문이죠? ㅋㅋㅋ

 

여튼 엄청 맛있다고 추천할만한 맛은 아니었다.

 

그냥 별따먹자나 사먹을껄 ㅋㅋ

과자 너무 비싸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