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곳저곳 여행하기/하와이(2017.08) - 빅아일랜드, 오하우

마지막날... 안녕 하와이 ㅠㅠ

 

하와이 가족여행 마지막날..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체크아웃 하기 전에 와이키키 산책을 나왔다.

여전히 날씨 좋은 하와이..

아... 떠나기 싫어 ㅠㅠ

나간김에 호놀룰루 쿠키에 방문,

 언니가 선물사는 동안 나는 비행기에서 받은 쿠폰으로 호놀룰루 쿠키 샘플을 교환했다.

호놀룰루 쿠키 3개가 들어있는 패키지.

역시 겁나 맛있다~

부드럽고 달달~

캐리어에 공간만 있으면 몇박스 사다놓고 먹고 싶어 ㅠㅠ

호텔 체크아웃하고 공항으로...

렌트카 반납하고 공항을 둘러보며 아쉬움을 달랜다.

아쉬움 달래는건 호놀룰루 쿠키가 짱이지! ㅋㅋㅋㅋ

공항에서 호놀룰루 쿠키 선물박스 하나 사서 온가족이 나눠먹기.

역시 호놀룰루쿠키!

우리가 탈 하와이안 항공 비행기가 준비중이다.

 

떠날때까지 아름다운 풍경을 선사해주는 하와이.

잘있어 ㅠㅠ 또 올께~!!!

돌아오는 길의 기내식.

치킨커리였는데 저 익힌당근이랑 콩빼고 멋을만 했음.

역시 비행기에선 컵라면! ㅋㅋ

돌아오는 길에 간식으로 주는 컵라면도 맛있게 호로록~

정말 즐거웠던 하와이 여행이었다.

다시 가야할 이유 백만가지!!!

내 다시 돌아가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