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거 먹으러가요~

[강남역] 카페 드 프랑 & 빈브라더스

마카롱이 먹고싶다는 친구님을 달래며 찾아간 마카롱 전문점,

 

카페 드 프랑.

 

 

입구에 배치 되어 있는 탐스러운 마카롱 타워와 에펠탑이 파리파리 하다 ㅋㅋ

 

작은 매장이라 후다닥 마카롱을 주문하고 밖으로 나왔다.

 

 

 

 

난 솔티카라멜을 주문!!

 

달지도 않고 샌드된 크림도 많~~~고 딱 내스타일!!!!

 

굽이굽이 찾아간 보람이 있었다. 히히

 

근데 자꾸 누가 보는것 같아.....

 

 

 

잔뜩 경계한 눈으로 바라보고 있는 냥이 ㅋㅋ

 

미안 얼른 갈께~

 

우린 커피마시러 빈브라더스로 갔다.

 

 

빈브라더스는 취향에 따라 원두를 고를 수 있다.

난 언제나 블랙수트.

 

 

 

 

마카롱을 먹었기에 디저트는 패스할까 했는데 자꾸 손짓을 해서... ㅋㅋㅋ

 

파운드케이크 하나 추가요~

 

 

 

3층엔 자리가 없어서 2층에 자리잡고 이것저것 구경구경~

 

드디어 내 라떼가 나왔다!!! 

 

 

따뜻한 음료임에도 유리잔에나오는 빈브라더스.

 

뜨겁지는 않으니 되었다~~~

 

양도 많으니 되었다~~~ ㅋㅋㅋ

 

난 블랙수트 친구는 플랫 화이트.

 

 

 

테이블이 사진찍기 딱 좋아~ ㅋㅋㅋ

 

커피맛도 좋고 조용해서 수다떨기 좋았던 빈브라더스.

 

파운드케이크는 보통이었지만 커피는 참 맛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