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거 먹으러가요~

[가로수길] 감성타코 & C27

가로수길 맛집으로 이름난 감성타코 !!

 

평소 맥시칸음식은 그닥 좋아라 하지 않지만 워낙 비쥬얼이 훌륭했으므로 지인들과 함께 방문했다.

 

당연히 주문은 대표 메뉴인 감성 그릴드 파히타.

 

오동통한 새우, 소, 돼지, 양파가 철판에 지글지글지글~

 

 

 

 

함께 먹을수 있는 또띠아와 양배추피클, 할리피뇨 샤워크림 후르츠칵테일(?) 살사소스~

 

먹느라 바빠 함께 시킨 치킨 퀘사디아사진과 또띠아 말아먹는 사진다 스킵했네 ㅋㅋㅋㅋ

 

새우는 탱글하고 고기는 부드럽고~

 

모든 재료가 튀지 않고 잘 어우러졌다. 

 

맛있어서 쉬지 않고 흡입 ㅋㅋ

 

허나... 감성 그릴드 파히타는 2~3인용 이라고 하던데... 셋이선 부족하다.

 

우리가 모두 위대하긴 하지만 퀘사디아까지 딱딱 긁어 먹고 나서야 어느정도 배가 찬 정도...? ㅋㅋㅋㅋ

 

사진도 없는 비운의 치킨 퀘사디아는 매콤하고 치즈 쭉쭉 늘어나는 알만한맛.

 

특징이 있게 느껴지진 않았지만 따끈하고 바삭한게 아주 맛있게 먹었다.

 

감성 그릴드 파히타는 38000원이었고.. 치킨퀘사디아는..... 가격도 기억안나네 ㅋㅋㅋ

 

치킨 퀘사디아 미안하다~~~~~ ㅠㅠ

 

 

든든히 먹었으면 디져~트!!!

 

 

맛있는 케이크가 먹고 싶어서 찾아간 C27.

 

아주 훌륭한 외관을 갖고있다.

 

 &

 

내부 인테리어도 예쁘고 디피되어 있는 케이크도 침샘유발~!!!!

 

종류도 많고~ 바라만 봐도 달~달달달~~~

 

 

우리가 항상 사랑해주는 치~즈케이크와 초코케이크.

 

우리의 끊임없는 수다로 인한 피로를 달달~함으로 채워주는 맛있는 케이크와 커피.

 

가로수길 특성상 커피값이 밥값만큼 나왔지만...  한번쯤은 가볼만한 예쁜 카페인듯하다.

 

 

재방문 의사는,,,,, 타코집은 한번 더 갈수는 있겠지만 커피숍은.... 음....

 

가로수길엔 아직 가보지 못한 다른 곳들이 워낙 많아서.. ^^